겨울왕국 엘사와 안나, 퍼스 찾아온다

  • 03/05/2022
  • By Joel (121.135.***.***)
  • 136 Views

df8561b56db38e73a3d9863010c41147_1651562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매료시킨 겨울왕국(Frozen)의 주인공 엘사와 안나가 퍼스에 찾아와 주문을 건다.

오스카 수상에 빛나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에 바탕을 둔 디즈니 인기 뮤지컬이 오는 8월 퍼스 크라운 극장(Crown Theatre Perth)에서 상연된다. 주연을 맡은 배우들은 관객들이 '이 뮤지컬을 놓아주길(Let it go)' 원치 않을 거라며 미소를 지었다. 

엘사 역을 맡은 배우 Jemma Rix는 이 공연이 팬들이 사랑하는 (2013년 개봉된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의 모든 것을 담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관객들을 숨 막히게 할 추가 넘버(뮤지컬 곡)들과 특수효과가 더해져 이야기에 깊이를 더할 것이라며 공연을 소개했다. 

이어 "2막으로 이뤄진 이번 공연을 통해 관객들은 두 주인공 소녀에 대한 더 많은 것들을 알아가게 될 것이다. 캐릭터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주는 작품"이라고 덧붙였다. 

그녀는 지난 2020년 2월 호주 프로덕션(Australian production)에 의해 엘사 역에 캐스팅됐다.

그녀는 당시를 떠올리며 "겨울왕국이 호주에서 공연될 것이라는 소식을 듣자마자 이것이 일생일대의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했다"고 말했다. 또한 그녀는 "팬들은 엘사라는 캐릭터와 정서적으로 깊이 연결되어 있다. 공연을 통해 엘사라는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넣는 것과 이 캐릭터가 관객에게 얼마나 특별한 존재인지를 확인하는 것은 매번 나의 가슴을 뭉클하게 한다"고 말했다. 

 

안나 역은 '식스: 더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등에서 활약한 Courtney Monsma가 맡는다. 그녀는 호주 동부 지역에서 코로나로 인해 공연이 중단되었던 당시를 떠올리며 "전 세계가 다시 문을 열고 일상으로 돌아가 함께 모이기 시작한 현재 시점에서 이 공연은 정말 모두를 위한 딱 맞는 공연"이라고 말했다.

 

가장 먼저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대기자 명단에 본인의 이름을 올려놓기 원한다면 frozenthemusical.com.au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5월 29일 이전 신청을 완료한 경우 사전 판매가 시작될 때(5월 30일 오전 9시) 구매 우선권을 갖게 된다.

 

번역: 임동준 기자

원문

https://www.perthnow.com.au/entertainment/theatre/perth-disneys-frozen-musical-set-to-hit-crown-theatre-stage--c-6637298